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대머리되는꿈, 대머리꿈 해몽풀이 이런 비밀이?

대머리되는꿈, 대머리꿈 해몽풀이 이런 비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 대머리되는꿈 * 대머리꿈 해몽풀이 이런 비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머리가되는꿈 및 대머리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머리꿈 / 대머리되는꿈




대머리가 되는 꿈

우리몸에 나는 털 또는 머리카락의 경우 외향적인 면을 뜻하며 자신감이나 인품을 뜻하기도 합니다. 털의 수가 많고 적음에 따라, 또 색상에 따라 소원이나 세력의 만족을 상징하며 불쾌감, 쾌감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본인이 원래 실제로 대머리가 아닌 사람이 대머리가 되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본인의 인품이나 품위를 상징하는 머리털이 사라지는 것은 불행한 일이 생기고 행운이 달아남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징조이며 망신을 당하거나 따돌림을 당할 징조의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가발쓰는꿈

남이 가발을 쓰는것을 봤다면 그 가발을 쓴 사람을 주의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이 당신을 속일 수 있기 때문이죠. 사기나 달콤한 유혹을 조심해야 함을 알리는 꿈입니다.


반대로 본인이 가발을 썼다면 본인이 본모습을 숨기고자 하는 욕망이 있음을 알리는 꿈이지만 모습을 숨기려 하지만 숨겨지지 않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머리털이 빠져 근심이 생기는 꿈

본인의 심리상태가 불안정하고 주눅들어 있음을 알리는 심몽 입니다. 또한 본인의 위치가 위축되어 있고 불안함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머리털이 헝클어져 있고 그로 인해 속이 상하는 꿈

직장동료, 친구, 주변사람 등과의 대인관계에서 고민거리가 있을때 꾸는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본인의 생각이 어지럽고 혼란스러움을 알리는 꿈으로 현재의 상황에 만족을 하지 않음을 뜻합니다.



순간적으로 대머리가 되어 속살이 하얗게 비치는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다른 사람과 연관하여 다툼이나 말썽, 훼방, 모함을 당할 징조의 꿈이며 가정에 장애나 손재, 자식과 관련된 불길한 일을 당할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병에걸린 자나 노인에게는 더욱 더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대머리였던 머리에 머리털이 나는 꿈

병동에 누워있던 사람은 회복이 되며 사업이 번창하여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대머리되는꿈 / 대머리꿈

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