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남편과 싸우는꿈, 이혼하는꿈 이런 비밀이?

남편과 싸우는꿈, 이혼하는꿈 이런 비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싸우는꿈 및 남편과 이혼하는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남편이 있는데요. 어제는 남편과 이혼하는꿈을 꾸게 됐는데 바람도피고 다른 여자랑 노닥거리는 모습이 정말 생생해서 잠에서 일어나 바로 남편을 한대 때렸어요.



남편이 어이없어 했지만 꿈을 이야기 해주니 이해를 해주더라구요^^ 역시 현실에서는 그럴일이 없겠지만 남편을 걱정하는 마음에 이런 꿈을 꾼것 같습니다.


남편과 싸우는꿈 어떤 의미일까?


남편이 나오는꿈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는데요. 가령 남편이 바람을 핀다거나, 술을 먹고 있다거나, 싸운다거나, 심하면 죽는다거나 하는 꿈이지요. 상황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제가 알고 있는 해몽풀이를 모두 적어드리겠습니다. 정확한 해몽풀이를 알아가시기 바랄게요.



남편을 안고 있는 꿈, 남편과 포옹을 하는 꿈

머지 않아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기쁜 일이나 생각하지 못했던 사건이 발생하여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남편이 화를 내고 있는 꿈

사업의 실패, 실직, 해고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현재 남편이 어떤 사업이나 투자를 하고 있다면 주의를 하길 바라겠습니다.



남편 죽는 꿈

실제 집안 사람이나 남편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가족 중에 누군가 병동에 누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가정의 생활이 평화롭게 흘러가게 됩니다. 꿈의 내용과는 다르게 실제로는 가정의 행복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남편과 이혼하는꿈

이 꿈 또한 부부사이가 더욱 돈독해짐을 암시합니다. 남편을 너무 사랑하는 마음이 무의식적으로 꿈으로 나타난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남편과 함께 밥을 먹는꿈

일반적으로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아이를 갖지 않았다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뜻하며 사업의 번성을 암시합니다.



남편과 잠자리를 하는 꿈

부부의 금실이 더욱 빛이 날 꿈입니다. 기쁜 일이 생기며 실제로 아이를 가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편에게 매맞는 꿈

꿈은 반대라고 하죠? 이 꿈 또한 반대로 돌아가는 꿈입니다. 부부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며 금실이 좋아집니다.



면도를 하고 있는 남편을 보는 꿈

이별수가 생길 꿈인데요. 남편과 멀리 떨어져서 지내게 됩니다. 또는 이혼을 할 수 있겠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이상으로 남편과 싸우는꿈, 남편과 이혼하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은 흉몽을 꾸셨나요 길몽을 꾸셨나요?^^ 저는 길몽을 많이 꾸는듯 싶은데요. 아무튼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게요~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