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금꿈 금을줍는꿈 금반지사는꿈 금훔치는꿈 해몽풀이

금꿈 금을줍는꿈 금반지사는꿈 금훔치는꿈 해몽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금꿈 금을줍는꿈 금반지사는꿈 금훔치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자.


현실에서나 꿈에서나 마주치면 매우 반가운 것이 있다. 바로 반짝반짝 빛나는 금이다. 오늘은 금과 관련된 꿈에 대하여 해몽하려고 하는데 과연 금이 꿈에 나오면 현실에서 우리가 반기는 것처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그 반대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꿈에서 금이 상징하는 것은 수확이나 이득과 같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살기, 쇠퇴, 자아에 의한 문제 등의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 금꿈 금을줍는꿈 금반지사는꿈 금훔치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금꿈


출근 전철이나 버스 안에서 금시계나 금 목걸이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행운이 찾아올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직장인은 승진하게 될 것이며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큰 이득이 생기게 되어 경제적으로 윤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금반지를 얻는 꿈이나 사는 꿈은 만약 기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귀하고 큰 인물이 될 아기를 갖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그것이 아니라면 귀한 신분이 된다는 의미도 있으며 미혼인 사람은 결혼이 성사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한다.


금반지를 손가락에 끼면서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면 우리가 인연을 만나거나 결혼을 할 때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는 것처럼 가까운 시일 내에 천생연분을 만나거나 결혼이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 , 보석 등 귀중품을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에게 금전적인 문제가 생기게 되어 경제력이 악화 되어 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자신의 금전상태를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금을줍는꿈


금괴나 금덩어리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나타내며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그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금목걸이를 목에 거는 꿈은 관직에 있는 사람인 경우 곧 승진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미혼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남자와 결혼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만약 목걸이 이외에 금비녀와 같은 금장신구를 가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유명한 사람이 될 자식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



금화를 많이 얻는 꿈이나 금화를 많이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명예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그게 아니라면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


불꽃이 일어 금을 녹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 몽으로 가치 있는 물건이나 재산, 직위 등을 얻게 되어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권위나 힘을 얻게 되어 주위를 지배하고 장악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한다.


금반지사는꿈


금불상을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물질적으로 어려움이 없고 정신적으로도 존경을 받는 훌륭한 아이를 갖게 될 것을 나타내며 그것이 아니라면 자신이 그러한 인물이 되거나 집안에서 그와 같은 인물이 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금으로 만든 만년필로 종이에 글씨를 쓰는 꿈을 꾸었다면 수험생에게는 합격의 뜻이 되며 직장인에게는 승진이 있을 것을 나타낸다고 한다. 이 뿐 아니라 여러 사람들과 협력하여 일을 해야 하는 경우 쉽게 합의점을 찾아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목사님이나 신부님이 금으로 만든 십자가목걸이를 걸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의 의미가 있는데 종교적인 성향의 아이를 잉태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그것이 아니라면 어떠한 위험이나 장애를 뛰어 넘게 되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안정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금훔치는꿈


오늘은 금꿈 금을줍는꿈 금반지사는꿈 금훔치는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리는 바쁜 일상에 지칠 때 하늘에서 금덩어리가 뚝 떨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꿈에서 금을 만나면 기분이 참 좋을 것 같다지난 밤 금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재미삼아 복권 한 장 사보는 건 어떨까?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