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사진꿈 <영정사진꿈 등> 해몽 이런 비밀이?

사진꿈 <영정사진꿈 등> 해몽 이런 비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사진꿈 가족사진찍는꿈 결혼사진찍는꿈 영정사진꿈 등에 대하여 알알보자.


아름다운 풍경을 보거나 재미있는 순간,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우리는 사진을 찍는다. 요즘에는 스마트 폰이 잘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면 꿈에서 사진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어떤 뜻을 나타내는 것일까?



꿈속에서 초상화나 사진은 자아를 의미하며 다른 사람의 초상화나 사진은 그 사람의 분신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사진꿈 가족사진찍는꿈 결혼사진찍는꿈 영정사진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영정사진꿈


가족사진을 찍는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 어떠한 계기로 중단되거나 막혀있다면 집안의 도움으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진 꿈일까? 이는 사업이 크게 발전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그로 인해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영안실에서 제단 위에 놓인 영정사진을 보는 꿈은 예지몽일 경우가 있는데 사진 속 인물이 실제로 죽음을 맞이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데 그것이 아니라면 사진 속 인물과의 관계를 청산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그 인물에 대한 거부감이나 증오 등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조상의 영정사진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를 가진 꿈일까? 이는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문제없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신문기자가 사진을 찍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의 심리를 반영한 꿈으로 자신의 약점이나 비밀이 알려질까 두려워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대부분 혼자 지나치게 걱정하다가 꾸게 되는 심리 몽에 불과 하지만 최악의 경우 어떤 일이 빌미가 되어 협박을 받게 되거나 구속 또는 억류가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한다.



사진을 보는데 사진 속 인물이 자신의 자식인 꿈이었다면 그 자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식에게 조금 더 관심을 주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자신의 사진이나 초상화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 꿈일까? 이는 좋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그동안 골치 아픈 일이나 걱정거리가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자신의 사진이나 초상화에서 자신의 모습이 이상한 옷을 입고 있거나 아주 뚱뚱하거나 마른 모습의 꿈이었다면 이는 경고의 의미를 가진 꿈으로 재난을 겪을 수도 있고 질병이나 질환으로 고통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한다.


병원에서 엑스레이 사진을 찍는 꿈을 꾸었다면 엑스레이 사진이 몸속까지 보여주는 것 같이 어떤 일이나 사실, 진실이 뚜렷하게 드러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의 사진첩이나 사진 앨범을 보는 꿈은 사진첩이나 앨범을 통해 그 사람의 모습이나 추억을 알 수 있는 것 같이 상대방에 대해 알아봐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집에 있는 사진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진 꿈일까? 이는 현재 진행하던 일이 난관에 부딪혀 고민하고 있었다면 곧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사진꿈 가족사진찍는꿈 결혼사진찍는꿈 영정사진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사진은 자신의 모습이나 일상 또는 어떤 상황 등을 그대로 담아내기도 하며 때로는 내가 생각지 못한 상황을 나타내기도 한다. 만약 지난 밤 꿈속에서 사진속의 자신의 모습을 보거나 사진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해몽을 참고하여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