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얼음꿈 얼음먹는꿈 얼음깨는꿈 빙산꿈 등 해몽풀이

얼음꿈 얼음먹는꿈 얼음깨는꿈 빙산꿈 등 해몽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얼음꿈 빙산꿈 얼음깨는꿈 얼음먹는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자


더운 여름 우리의 속을 시원하게 해줬던 냉장고 속 얼음. 이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고 금방 모든 것이 얼어붙는 겨울이 올 것이다. 겨울이 오면 얼음은 실컷 볼 수 있겠지오늘은 바로 이 얼음과 관련된 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



꿈속에서 얼음과 관련된 내용이 나오면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꿈속에서 얼음이 등장하는 꿈은 대부분 흉몽이라고 하는데 얼음꿈 빙산꿈 얼음깨는꿈 얼음먹는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커다란 빙산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이 있는 것일까? 이는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빙산과 같은 큰 고민거리 있는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 돌아보고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사각형 모양으로 생긴 커다란 얼음 덩어리를 망치 같은 것으로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심리를 반영하는 꿈으로 쓸데없이 과민하여 불안한 심리를 드러내는 꿈이라고 한다.



얼었던 물이 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차가운 얼음과 같이 힘들었던 일이 곧 풀리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장애요소나 곤란한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고 오래 기다리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


처마에 고드름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노력으로 맺은 결실과 선행으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며 경제적인 상황도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뿐 아니라 자신의 작품이나 연구 결과물, 혹은 하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기도 한다.



고드름이 녹아서 물이 떨어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고드름이 녹아 사라지는 것같이 지갑의 사정도 좋지 않아질 것을 나타내는데 요즘 지나친 소비가 있으므로 당분간 절약해야 함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한다.


몸이 얼거나 얼음 속에 갇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고립되거나 단절될 것을 나타내며 정신적인 위기의식이 생겨 냉철한 감정에 메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연못이나 호수가 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연스럽게 일렁이는 물결이 얼어붙어 움직이지 못하게 된 것처럼 현재 자신이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잃어 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지나친 자기 억제로 마음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경사진 길에 얼음이 얼어 빙판길이 되었는데 몹시 미끄러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아찔한 놀이기구를 타는 것처럼 조금 더 자극적이고 흥미 있는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기대가 나타난 꿈이라고 한다.



얼음 덩어리를 깨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깨고 있는 얼음의 크기가 자신이 생각하는 불안의 크기이며 자신의 불안한 마음이 불안감을 점전 더 키울 수 있기에 무엇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낙관적인 생각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얼음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몸이 아프게 될 것을 미리 알려주는 꿈으로 과로나 과음, 지나친 스트레스 등을 피하고 마음의 여유를 갖으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살얼음판을 걷는 꿈을 꾸었다면 마치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나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이 조심스러움을 나타낸다고 한다. 또한 이 꿈은 현재 자신진이 심리적으로 겪고 있는 불안과 고통의 표현일 수도 있다고 한다.


오늘은 얼음꿈 빙산꿈 얼음깨는꿈 얼음먹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다얼음과 관련된 꿈은 대체적으로 흉몽이라고 했는데 흉몽이라기보다 해몽을 참고하여 부족한 것은 고칠 수 있게 해주는 부분에 있어서 이 꿈은 도움이 되는 길몽이라 할 수 있겠다지난 밤 얼음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자신과 주변을 잘 돌아보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