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이런 비밀이?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이런 비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자.


우리는 가끔 꿈속에서 큰 병에 걸리거나 신체의 한 부분이 아프게 되어 병원에 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꿈에서 깼을 때 멀쩡한 내 모습을 보고 마음을 쓸어내린 적이 있는데 오늘은 이처럼 병원과 관련된 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 아프고 상처 난 곳을 치료해 주는 병원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이 있을까?



꿈속에서의 병원은 자신의 불안한 상태를 의미하며 각 진료과목은 사무계통이나 부서 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병원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이 불안해 질 것을 나타낸다고 한다. 또는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게 되어 고심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에서 수술 받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수술대에 올라 많은 의사나 간호사로부터 수술을 받는 상황처럼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의 성과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나 사회로부터 평가받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에서 수술 받다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허망하거나 다소 충격적인 내용일 수 있으나 좋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현재 작업 중인 작품이 있다면 완성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한다. 또한 혼담이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이 성사될 것이며 조만간 집을 사거나 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에서 진료 받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몸 상태를 의사에게 보이는 것처럼 자신에 대한 일이나 자신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평가 받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을 찾아 헤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가 있는 꿈일까? 이는 위급한 상황인데 병원을 찾지 못하는 상황과 같이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벗어나려 애쓰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힘들어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일이 있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콧물이 나와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을 다른 사람에게 강력하게 내세우거나 설득시켜야 할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병이 깊어서 자리에 누워 움직이지 못하게 되거나 급하게 병원에 입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그러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속의 환자가 중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나는 등 위험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한다.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는 꿈을 꾸었다면 엑스레이를 통해 내 몸속을 훤히 들어다 보는 것과 같이 어떤 일의 사실이나 진실이 온 천하에 뚜렷하게 드러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병원에서 퇴원 수속을 밟는 꿈을 꾸었다면 진료 받던 병원에서 나오는 것 같이 그동안 보호를 받거나 간섭받던 환경에서 벗어나 독립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병을 앓는 사람이 퇴원하는 꿈은 아직 병이 고쳐지지 않은 상태로 퇴원하는 것처럼 이 꿈은 회복이 아니라 죽음을 의미하는 불길한 예지몽이라고 한다.


오늘은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현실에서의 병원 상황과 접목이 잘 되어 해몽을 이해하기 쉬웠던 것 같다.

그리고 해몽을 하면서 느낀 것은 자신의 심리상태가 꿈에 많은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현실에 대한 상황과 문제점, 마음 상태 등 이러한 것들이 꿈으로 나타나게 되고 그 꿈을 해몽하면 그 꿈대로 이루어 질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다시 그 꿈에 영향을 받게 되는 등 반복되는 것 같다. 따라서 꿈에서 보여 지는 것은 참고만 하고 조금 더 나은 상황을 위해 노력하여 멋진 꿈을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병원꿈 병원에입원하는꿈 수술받는꿈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