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불교꿈 부처님꿈 스님꿈 해몽풀이

불교꿈 부처님꿈 스님꿈 해몽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불교꿈 스님꿈 부처님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자.


단풍이 조금 더 곱게 들면 나는 가끔 고즈넉한 산사에 가서 쉬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아름다운 경치와 조용한 가운데 울리는 풍경소리, 교회에 다니는 나이지만 가끔 그런 풍경이 그리울 때가 있다. 오늘은 불교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부처님이나 스님, 불상 등이 꿈에 나오면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



꿈속에서 등장하는 스님은 주로 소망이나 인도자, 후원자 등을 의미하며 이 외에도 우울, 고독, 죽음, 영혼 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 불교꿈 스님꿈 부처님께공양하는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자.


불교꿈 부처님꿈 스님꿈


부처님께 쌀밥을 지어 공양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들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될 것을 나타내며 직장이나 가정에서도 두루두루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방 안에 부처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뜻밖의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고 도움을 받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정성을 들이면 부처님의 자비가 있어 집안이 태평하고 무사할 것을 뜻한다고 한다.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 이는 길몽으로 자신이 평소에 바라고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 질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스님이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가족 중에 병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못한 우환이 집안에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힘든 시간을 견디면 삶에 대한 참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라고 한다.


부처님꿈


부처님이 좌선하는 모습을 본 꿈은 오랫동안 기다리고 기대해 왔던 훌륭한 스승이나 지도자와 같이 자신에게 큰 영향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로 인해 많은 깨달음과 발전을 얻게 될 것이라고 한다.


많은 불상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자신이 속해있는 조직이나 단체에서 책임자를 중심으로 한 덩어리가 되어 일이 잘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부처님에게 염주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이나 돈, 횡재와 같은 좋은 운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는데 훌륭한 학문을 탐구하는 반듯한 불자나 법자가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고의 의미를 가진 꿈으로 오랫동안 병을 앓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겨 몸과 마음이 상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희생을 치르게 되는 등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큰 스님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정신적인 고민거리가 있다면 곧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웃어른으로부터 생각지 못한 큰 도움이나 은혜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부처님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 꿈은 태몽일 경우가 있는데 가문에 귀한 자손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며 그것이 아니라면 부처님께 받은 귀한 선물과 같은 큰 재물이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연꽃 속에서 부처님이 나타나시는 꿈을 꾸었다면 불자의 경우에는 법회에 참석하여 불공을 드리고 불사를 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불자가 아닌 경우에는 지도와 도움을 줄 훌륭한 실력자를 만나 큰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조라고 한다.


오늘은 불교꿈 스님꿈 부처님께공양하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다해몽을 알아보면서 문득 기독교와 관련된 꿈 해몽은 어떻게 될까 궁금해 졌다교회에 다니는 사람들 보다 종교가 불교인 사람들이 더 잘 꿀 것 같은 꿈이지만 이 꿈에서도 우리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우리를 힘들게 하는 일이 일어나는 등의 뜻이 담겨 있었다.


불교꿈 스님꿈 부처님


마치 같은 물건을 다르게 포장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까지난 밤 불교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이 해몽을 참고하여 더 나은 하루를 위해 힘내는 모두가 되면 좋겠다.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