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수술하는꿈 의미심장한 해몽풀이

수술하는꿈 의미심장한 해몽풀이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수술하는꿈 심장수술하는꿈 머리수술하는꿈 등에 대하여 그 의미를 알아보자.


사람은 살아가면서 많은 종류의 꿈을 꾸게 된다. 행복한 내용의 꿈, 슬픈 꿈, 판타지 같은 꿈 등 다양한 꿈을 꾸는데 다치는 꿈을 꾸기도 하는 반면 이 다친 부분을 치료하는 꿈을 꾸기도 한다. 오늘은 이 치료하는 꿈, 바로 수술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꿈속에서 치료를 받는다면 이는 어떤 일에 대해서 평가나 검토, 심사를 받게 되거나 수정, 보완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하는데 수술하는꿈 심장수술하는꿈 머리수술하는꿈 등에는 과연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뜻이 있을까? 이 꿈은 실제로 어떤 병으로 인해 수술을 받게 되는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며 평소보다 몸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수술을 받는데 통증이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있는데 그 일이 아무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반대로 수술을 받는 중에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로 인하여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게 되거나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어려워하거나 고민되던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수술을 받는 모습을 보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이 꿈은 나의 건강이 현재보다 더 좋아질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한다.


머리 수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작품이나 일 등에서 평가를 받게 될 것을 타나내며 자신의 사상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한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을 꾸었는데 자신의 얼굴에 수술을 받는 꿈이었다면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기존에 쓰러졌던 일이 다시 살아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 또는 신원 조사나 어떤 다른 조사 등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다리를 수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다리를 치료받는다는 것처럼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능동적으로 임하다 보면 인정을 받게 되고 좋은 결과도 따라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지금보다 조금 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보자.



심장 수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이 꿈은 앞으로 고난이나 큰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 이것이 좋은 방향으로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코 수술하는 꿈을 꾸었는데 만약 코가 심하게 부어올랐다면 생각지도 못한 엉뚱한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중상모략 등과 같은 곤란한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 암사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 꿈을 꾸었다면 특히 말이나 행동을 주의해야 할 것 같다.



배에 수술 자국이나 흉터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좋지 않은 뜻을 가진 꿈으로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어렵게 될 수 있고 극 아니면 유행성 질환에 노출되거나 대수술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고 한다.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은 현재 계획하고 있던 사업을 곧 시작하게 될 것이며 작업이 진행 중이던 작품이 있다면 완성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도한 조만간 집을 사거나 팔게 되는 일이 있을 것이며 결혼을 약속한 연인들이라면 그 결혼이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수술하는꿈 심장수술하는꿈 머리수술하는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어떠한 병으로 인해 수술과 같은 치료를 받는 것은 당연하고도 좋은 일이다.



수술 받는 꿈에는 좋은 뜻이 있는 꿈도 있고 좋지 않은 뜻을 가진 꿈도 있지만 어떠한 꿈이든 내 생활에 유익이 되게 하는 것은 내 생각과 판단 인 것 같다. 이러한 종류의 꿈을 꾸었다면 지혜롭게 대처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