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꿈해몽풀이
  3. 용꿈 <황금용꿈 등> 해몽이 특이하죠?

용꿈 <황금용꿈 등> 해몽이 특이하죠?

 발행: ·  댓글개 ·  이뮨

용꿈 용한테죽는꿈 푸른용꿈 황금용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자.

 

꿈에서 만나면 좋은 동물이 있다. 돼지 그리고 상상속의 동물인 용이 그것이다오늘은 용과 관련된 꿈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 태몽일 경우가 많겠지만 다양한 꿈이 있는 것만큼 그 해몽도 다양할 것이다.



꿈에서 용은 명예나 권력, 기관, 단체, 사업체, 고위직 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 용꿈 용한테죽는꿈 푸른용꿈 황금용꿈 등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용이 자신을 죽이는 꿈, 용한테 죽는 꿈은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예상치 못한 큰 재난을 맞이할 수 있으며 어떤 범죄에 연류 되어 피해자가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한다. 이로 인해 권력과 재산을 잃게 되고 어떤 권력이나 세도가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청룡이나 푸른 용이 물속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어떤 기관에 소속된 일로 인하여 금은보화를 얻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황금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이 있는 것일까? 이는 길몽으로 소원이 성취되고 나아가 권세가가 될 수 있으며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용이 집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명예나 권력을 상징하는 용이 집에 들어왔으므로 집안에 그럴만한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데 가문이 흥하게 될 것이며 명예가 드높아지는 등 집안에 영광스러운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용 두 마리가 서로 엉켜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멋진 동업자를 만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데 그로 인해 사업이나 일이 성공하고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용을 꼭 껴안는 꿈을 꾸었다면 용과 같은 존재, 즉 평소에 가까이 하기 어려운 귀한 사람과 같이 일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그것이 아니라면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하기에 다소 벅찬 일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용이 승천하는 꿈을 꾸었다면 미래에 최고의 지도자가 될 아이를 갖게 될 것을 나타내는 태몽이며 그것이 아니라면 나라나 큰 사업체의 최고 지도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다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어떤 물건이 갑자기 용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소한 물건이 큰 의미를 가진 용으로 변한 것처럼 별 볼일 없던 일상에 생기를 찾는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와서 기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용이 입에서 불을 뿜어 뜨거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진 꿈일까? 이는 용과 같은 권세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는데 그로 인해 어려웠던 일이 잘 해결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용이 몸에 와서 감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큰 인물이 될 아기를 낳을 것을 나타내며 미혼인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나중에 크게 성공할 사람과 결혼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그것이 아니라면 예상치 못한 큰 재물이나 큰 세력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용이 죽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권력과 명예 등 좋은 의미를 가진 용이 죽은 것처럼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태몽일 경우에는 아이가 유산될 수 있음을 나타내며 그것이 아니라면 재물이 빠져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용꿈 용한테죽는꿈 푸른용꿈 황금용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해몽을 하면서 느낀 것은 용꿈이 태몽만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꿈속에서 용이라는 존재가 권력과 명예 등을 상징함을 많이 느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용꿈을 좋아하나 보다.



지난밤에 어떤 꿈을 꾸셨나요? 꿈 해몽이 정답은 아니지만 혹시 용꿈을 꾸었다면 오늘은 든든한 백을 얻었다 생각하고 당당하게 보내는 건 어떨까?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